독일 베를린 숙소와 티켓 예약 완료!

독일 베를린 숙소와 티켓 예약 완료!

다섯번째 목적지인 독일의 베를린의 숙소와 티켓을 예약 완료했습니다!

독일에서는 총 2주를 머물 예정인데요, 덴마크 (코펜하겐) 에서 비행기를 타고 함부르크로 와서 1주 (8월 12일 – 19일), 베를린에서 또 1주를 (8월 19일 – 26일) 보낼겁니다. 처음 여행을 계획할 당시에는 독일에서 보고싶은 것이 너무 많아서 한달간 있고 싶었는데요, 현실적으로 세계를 보려면 과감히 포기할 것은 포기하고 선택과 집중을 해야한다는 생각으로 일정을 정리하다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독일에서 기차티켓 예매하는 방법‘ 이라는 포스트를 얼마전에 올렸었는데요, ‘함부르크‘ → ‘베를린‘ 간 이동은 기차로 합니다. 독일도 상당히 큰 나라라 도시간 거리가 꽤 먼데요, 두명이 58 EURO 이니 꽤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미리 예매를 할 경우만 큰 혜택으 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독일 베를린에서 저희가 1주일간 머물게 될 숙소입니다. 환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넓은 방이 마음에 듭니다. 집 전체는 아니고, 방 하나만 (Private Room) 예약을 했구요, 역시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예약했고, 수수료포함 총 248 EURO 결제 완료했습니다. 하루에 35 EURO 정도이니 그래도 꽤 저렴하게 예약한 편이네요 :)

germany-berlin-featured

독일 베를린에서 머물 숙소 ⓒ랄라트레블

 

베를린에 가면 좀더 내용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Barnabas Kim

Barnabas Kim

Barnabas earned BE, MS degree in computer science, and has been working as a software engineer for around 12 years in pretty various fields. Now he is planning to make money from freelance software development while travel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