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숙소와 티켓 예약 완료!

덴마크 숙소와 티켓 예약 완료!

랄라트레블 세번째 목적지인 덴마크의 코펜하겐으로 가는 티켓과 1주일 (7박 8일) 간 머물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코펜하겐에서는 2015년 8월 5일부터 12일까지 머물게 됩니다.

티켓은 CheapTickets 를 이용해서 쉽게 예약을 마쳤지만, 숙소 예약이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코펜하겐이 이렇게 가기 힘든 곳인줄 몰랐네요.. 8월이 성수기라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4번의 숙박예약 거절 끝에 5번만에 예약에 성공했습니다!

원래는 Copenhagen Airport 와 Copenhagen 시내 중간에 있는 지역에 숙소를 구하려고 했는데, 연이은 실패로 시내 중심가의 서쪽편에 있는 Enghavevej Street 에 있는 집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숙소 사진입니다 🙂

Copenhagen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머물 집 ⓒ랄라트레블

 

거실에 해먹도 걸려있고, 깔끔한 집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후기도 5-star 로만 40여개가 남겨져있어 안심이 됩니다.  다만 저희가 묶기에는 다소 비싼 €375 에 7일을 보내게 되어 속이 쓰리지만, 그만큼 푹 쉬고 코펜하겐을 느끼고 오면 비용이 아깝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되었으니 다른데서 비용을 절감해야겠죠 🙁

이전에 잘 모를 때는 “북유럽”이라는 단어로 북유럽에 있는 비슷한 국가들에 대한 상상을 하고는 했었는데, 나라마다, 도시마다 색깔이 참 다른 것 같습니다.

특별히 코펜하겐은 이번에 집도 구하면서 조사를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라이더들의 천국이랍니다. Copenhagen 의 동의어로 “The City Bike” 라는 말을 쓸 정도로 자전거를 고려해서 도시를 만들었고, 코펜하겐 시민들도 대중교통의 하나로 자전거를 이용하고 있답니다. 자전거 좋아하는 분들, 코펜하겐 한번 방문해보세요 🙂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arnabas Kim

Barnabas Kim

Barnabas earned BE, MS degree in computer science, and has been working as a software engineer for around 12 years in pretty various fields. Now he is planning to make money from freelance software development while travel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