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카네이션 판매, “완판”!

어버이날 카네이션 판매, “완판”!

2015년 5월 7일, 랄라트레블팀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카네이션 부토니에’와 ‘어린이 다육이’ 세트를 판매하러 나왔습니다 🙂

기분좋게 홍대에서 좌판을 깔고 판매를 시작했지만.. 나라가 저희의 판매를 원치않아 -_-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게 홍대에서 –> 신촌을 거쳐 –> 이대 앞으로 먼 길을 이동해서 마음을 다잡고 다시 판매를 시작해보았습니다.

하지만 클라라가 오랜시간 서있는게 아직은 힘들기 때문에 빨리 판매를 마쳐야 하는데 아직 박스로 포장해둔 제품이 많이 남아 마감가격으로 급선회하여.. 빨리 판매를 마치는 걸 목표로 하였습니다.

이대생 여러분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놀랍게도 매우 빠른 시간에 모든 제품을 소진하고 준비한 다육이까지 완판에 성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클라라와 판매를 마치면 홍대에서 맛있는걸 먹기로 약속을 했기 때문에, 이제 다시 홍대로 돌아와 짐을 내려놓고 데이트를 시작하였습니다.

지친 몸에는 항상 신선설농탕 ㅠ 너무 맛있네요. 전에 못 먹어봤던 오짱도 먹어보고 (오! 맛있네요)
달달한 달롤도 하나 먹으면서 라떼 한잔! 붕어빵 아이스크림 (? 이름을 모르겠네요) 도 지나가면서 하나 먹고
클라라가 좋아하는 OBJECT, 상상마당도 구경하고, FOREVER 21 에서 잠깐 쇼핑도 하구요 🙂

ralaclara_carnation_epilog

카네이션 완판 후 – 홍대데이트 ⓒ랄라트레블

이렇게 꽉찬 하루를 보내고 집에와서 씻고 이불 속으로 들어오니 이곳이 천국이네요 🙂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Thanks God!

Barnabas Kim

Barnabas Kim

Barnabas earned BE, MS degree in computer science, and has been working as a software engineer for around 12 years in pretty various fields. Now he is planning to make money from freelance software development while traveling.

LEAVE A COMMENT